5 ESSENTIAL ELEMENTS FOR 더레드코리아

5 Essential Elements For 더레드코리아

5 Essential Elements For 더레드코리아

Blog Article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Red Velvet are lauded for breaking stereotypes among well-liked girl groups in South Korea, who have a tendency to tumble less than either "cute and pure" or "alluring". In a country wherever Woman teams' fanbases are typically male, Taylor Glasby of Dazed Digital pointed out that the majority of purple Velvet's fans are youthful Women of all ages.[175][176][177] IZE journal named the team as on the list of effective woman figures who served transform the "passive impression" of South Korean Women of all ages in 2017.

채널의 프로필은 총알을 막는 매트릭스 시리즈의 네오에서 따온 것인데, 본인이 그린 것은 아니고, 오프라인 모임에서 만화가 데뷔를 준비하는 사람을 만났는데, 본인이 원하는 느낌의 일러스트를 이야기하자 그 사람이 별다른 의뢰를 하지 않았음에도 별도의 보수 없이 그려줘서 사용하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스스로도 이것을 아는지 본인의 영상에서 본인은 키에 대한 콤플렉스를 극복해서 누가 놀려도 아무렇지 않다고 호언장담을 했지만 정작 인스타나 유튜브에서 큰 머리나 작은 키, 질질 새는 발음 등을 언급하면 바로 행동에 나서며, 유튜브 실방에서 자기 키를 묻는 시청자를 욕하며 차단했고 스포엑스 난동 사건 때는 자신의 키높이 부츠를 언급하며 촬영하는 사람에게 폭행을 가했다. 부추풉

그나마 지인이라서 편들어 주려던 유읽남, 자신이 용찬우를 불러 팟캐스트를 진행했다가 흑자헬스와 시청자들에게 비판받아 편들어주려던 배인규도 용찬우와 레필코를 손절했다.

현재 채널에서 가장 조회수가 많은 설거지론 영상이다. 사실상 레드필코리아라는 인물이 유명세를 얻게 된 more info 계기.

[178] purple Velvet's musical flexibility has led to recognition by Time journal as on the list of style's standout K-pop groups.[179] Janelle Okwodu from Vogue wrote that all through their occupation, "the critically acclaimed South Korean Woman team has dominated the charts with their modern pop sound".[180] Billboard reported that pink Velvet have been the general favored K-pop group of 2018 among lovers of each gender and sexual identification about the style-certain community on preferred Net Discussion board Reddit.[181]

사람들이 비판하는 핀트를 전혀 못잡은 것이다. 이 사건 이후, 안티들에게 알파 메일 운운하더니 아직도 부모한테 얹혀 사냐고 비웃음을 샀는데, 용찬우가 이를 커버친답시고 본인의 영상에서 레필코가 부모에게 얹혀 사는 게 아니라 모시고 사는 것이란 개도 안 믿을 소릴 해서 더욱 조롱당했다.

that is a boost of 183K visits as compared to the past month. The targeted traffic price elevated to 116K, a advancement of 52K.

시가와 양주를 즐긴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라이브에서 시가를 피는 걸 보여준 적이 있는데, 상당히 어설프고 시가를 거꾸로 피운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있다. 이에 대해 용호수는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멀쩡히 올바른 방향으로 핀 시가를 거꾸로 피웠다는 주장이 있다면서### 자신은 항상 시가를 정방향으로만 핀다고 말했다.

특히 오래전 신라면을 처음 먹었을 때 느꼈던 칼칼한 매운맛이 그리웠는데, 이번 신라면 더 레드를 먹어보니 비슷하게 느껴졌다는 후기도 눈의 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맛있게 맵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좋은 점수를 주고 있다. 더 진한 국물 맛에 청양고추를 썰어 넣은 듯한 칼칼한 매운맛으로 한정판이라는 점이 아쉽다는 후기가 상당히 많다.

대학 시절 여자들에게 추근덕댔다가 여자들에게 불쾌한 반응을 얻었다며, 그 이유를 뜬금없이 페미니즘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레드필 이론을 설파하며 알파메일로 거듭나자고 이야기하지만, 실상은 여성혐오를 일삼고 본인의 인생 또한 비루하고 보잘것없는 인물이라는 평이 주를 이룬다.

Report this page